키워드 분석해보기
본문 바로가기
blog

키워드 분석해보기

by mkg01 2024. 1. 7.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했다면

 

이제 키워드에 관심이 가져지게 됩니다.

 

키워드 분석할 수 있는 도구에 대해 알아볼겠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도구 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광고"를 클릭합니다.

 

 

검색결과에 나오는

 

searchad.naver.com" 네이버 검색광고"을 클릭해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회원가입클릭하면 

 

광고주센터 회원가입하라 합니다.

 

이메일인증이랑 휴대폰 인증을 해야 합니다.

 

 

 

저는 사업자가 없으니까

 

"개인광고주"로 가입합니다.

 

주소 랑 개인정보 넣고 광고계정이름 넣어라해서

 

  그냥 즉석에서 지었어요. 

 

광고게정 생성완료되었어요.

 

 

 

 

 

이제 가입이 되었어요

 

다른건 스킵하세요

 

우리가 볼건 "키워드 분석"입니다.

 

나의광고 계정을  클릭하면

 

도구>

 

키워드도구

 

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분석하고 싶은 키워드를 

 

입력해보세요

 

저는 " 강아지"를 검색해보았어요.

 

pc에서 월 25000건이 검색되었네요.

 

모바일로도 월 10만건이 검색되어 있어요.

 

다른 관심있는 키워드를 검색해보고

 

분석해보시면 됩니다.

 

 

 

 

2024.01.03 - [blog] - 티스토리 마우스 오른쪽 금지 방법/ 마우스오른쪽 금지방지가 안될때

 

티스토리 마우스 오른쪽 금지 방법/ 마우스오른쪽 금지방지가 안될때

티스토리 블로그를 작성할 때 "마우스 오른쪽 마우스 금지 기능"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다른 사람이 열심히 쓴 내 글을 가져 가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꼭 필요한 기능입니다. 티스토리 플러그인

19231039.tistory.com

 

반응형